Senin, 25 Juni 2012

SUPER JUNIOR-Walkin'

I’m walkin’ to the day, I’m walkin’ to the day (eh eh eh eh)
(Wo~) I’m walkin’ to the day (Wo~) I’m walkin’ to the day (eh eh eh eh)

걸음마다 멀어져 그만큼 멀리멀리 걷다가 한번쯤 발길에 넘어지면 나 다시금 털면 돼 (eh eh eh)
geoleummada meoleojyeo geumankkeum meollimeolli geoddaga hanbeonjjeum balgile neomeojimyeon na dasigeum teolmyeon dwae
아침엔 잊혀지는 꿈만큼 자꾸자꾸 잊혀져 갈 순간들 지금의 그리움도 이 아픔도 모두
achimen ijhyeojineun kkummankkeum jakkujakku ijhyeojyeo gal sungandeul jigeum-e geuriumdo i apeumdo modu

고된 믿음과 착각 너머 펼쳐진 이 길은 멀어 보여도
godwen mideumgwa chakgag neomeo pyeolchyeojin i gireun meoleo boyeodo

* I'm walkin' 높은 언덕마루 I'm walkin' 낡은 운동화로
I'm walkin' 매일 걷겠지 나는 언제까지 나는 언제까지나 One Step 넓은 파란하늘 One Step 멀리 보이는 끝
I'm walkin' 내일 닿게 될 거긴 어디까지 거긴 어디까질까

(Wo~) I’m walkin’ to the day (Wo~) I’m walkin’ to the day (eh eh eh eh)

수많은 아무개 중 하나 둘 어느 가슴속에 담아둔 특별했던 한 사람 혹은 한 사랑일 수 있다면
sumanheun amugae jung hana dul eoneu gaseumsoge damadun teukbyeolhaetdeon han saram hogeun han saramil su ittdamyeon
메마른 사막 어딘가에 지친 걸음 멈추지 않게 한 가닥 힘이 될 텐데
memareun samag eodinga-e jichin georeum meomchuji anhke han gadeuk himi dwel tende

고된 믿음과 착각 너머 펼쳐진 이 길은 멀어 보여도
godwen mideumgwa chaggag neomeo pyeolchyeojin i gireun meoleo boyeodo

*Repeat

두 발 딛고 있는 이 곳에 나 지금 머무르는 이 곳에 잠시 찾아 드는 편안이 또 익숙해져
du bal ditgo inneun i gose najigeum meomureuneun i gose jamsi chaja deuneun pyeonani tto iksukhaejyeo
조금 더 있고 싶은 유혹이 나를 주저 앉혀도 (다 왔잖아 다 왔잖아) 눈앞에 길은 멀어 보여도
jogeum deo ittgo sipeun yuhogi nareul jujeo anjhyeodo (da watjana da watjana) nunape gireun meoleo boyeodo

가끔은 지친 절름발이 바람에 닳은 걸음걸이
gakkeumen jichin jeolleumbali barame darheun geoleumgeori
박자에 맞춰 걷겠지 나는 언제까지 나는 언제까지나
bakja-e matchyeo geotgetji naneun eonjekkaji naneun eonkkajina

*Repeat[INDO TRANS]
Aku berjalan sepanjang hari
aku berjalan sepanjang hari (eh eh eh eh)
(Wo ..) Aku berjalan sepanjang hari (Wo ..)
aku berjalan sepanjang hari (eh eh eh eh)

Setiap langkah kudapatkan lebih saat aku berjalan semakin jauh,
Jika kakiku tersandung dan jatuh, aku dapat bagun sendiri
Seperti mimpi yang terlupakan di pagi hari
Saat-saat yang akan terus terlupakan, Kerinduan dan bahkan sakit ini -segalanya

(*)Melewati kepercayaan yang sulit dan kesalahpahaman
Malaupun jalan di depan tampaknya jauh

(**)Aku berjalan diatas perbukitan tinggi
Aku berjalan dengan sepatu tua
Aku berjalan setiap hari
selalu sampai, selalu sampai
Satu langkah menuju langit biru yang luas
Satu satu langkah menuju garis finis yang jauh di depan
aku berjalan sampai ketempat yang akan kudatangi besok
Dimana tempat itu?

(Wo~) aku berjalan sepanjang hari
(Wo~) aku berjalan sepanjang (eh eh eh eh)

Dari banyak orang yang ku temui
Dalam hati ku ada orang yang spesial
Jika hanya ada satu cinta
Di gurun kering dan tandus di suatu tempat
Jika aku tidak ingin memberhentikan langkah kakiku lelah
Orang itu akan menjadi kekuatan bagiku

Back to (*) (**)
tempat di mana aku menempatkan dua kakiku
tempat di mana aku tinggal
Ketenangan sesaat yang ku temukan dan aku bisa digunakan untuk itu
Godaan ingin tinggal sedikit lebih lama
Membuatku hanya duduk (hampir sampai, hampir sampai)
Meskipun jalan di depan tampaknya jauh

Meskipun aku mungkin lumpuh, bosan disetiap saat
Dan meskipun aku memiliki langkah kaki melawan angin
aku akan berjalan dengan irama
Hingga selalu, selalu sampai

Back to (**)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